삼성證, 온라인 리워드혜택 강화

기사입력:2019-02-12 10:10:3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성증권은 12일, 온라인을 통해 거래하는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을 위해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을 확대 강화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이란, 이용을 신청한 고객이 자신의 거래실적에 따라 일정한 금액을 리워드 받을 수 있는 고객서비스 제도이다.

기존 리워드는 해외주식, 금융상품 등 각 상품 영역별로 별도의 참여신청을 해야 했고, 복합거래에 따른 추가 혜택등도 제공되지 않았으나, 이번에 개편된 리워드 프로그램은 온라인 고객이 거래상품의 종류와 관계없이 한번의 신청으로 모든 상품군 거래에 대한 통합 리워드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리워드 대상 상품도 기존 해외주식, 금융상품에 더해 국내주식까지 포함되도록 확대했고, 한 종류의 상품이 아닌 다양한 상품의 복합거래를 통해 디지털자산관리를 해 나가는 고객의 경우 리워드를 더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 제도도 신설했다.

예를 들어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금융상품 각 상품거래를 통해 총 5만원 이상의 리워드를 받았다면, 리워드 매 5만원 마다 1만원의 추가 리워드를 받게 된다.

이런 프로그램 개편에 따라 온라인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리워드는 기존 월 최대 10만원에서 월 최대 18만원으로 두 배 가까이 크게 확대됐다.

삼성증권은 이번에 개편된 리워드 제도의 이름을 '혜택을 더(THE) 받다'로 정하고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패밀리 센터 등을 통해 대고객 공지와 이용방법 안내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증권 디지털본부 권용수 본부장은 "최근들어 다양한 금융상품 거래 전반을 온라인에서 해결하는 디지털자산관리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번 리워드 제도 개편은 이런 변화된 트렌드에 맞춰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으며, 향후 더 많은 고객분들이 디지털자산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오는 3월말까지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경우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를 평생 면제해주는 '영원히 0(영)원'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디지털자산관리 고객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