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웰씨드 프로폴리스 듀오’ 출시

기사입력:2019-02-12 09:49:25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에서 오염물질, 황사 등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 주성분의 건강기능식품 ‘웰씨드 프로폴리스 듀오’를 출시했다.

‘웰씨드 프로폴리스 듀오’는 브라질 청정 고산지대에서 생산된 그린 프로폴리스를 담은 액상 드롭 타입의 ‘그린 프로폴리스 디펜스드롭’ 1병과 호주산 브라운 프로폴리스를 담은 액상 스틱포 타입의 ‘브라운 프로폴리스 케어링스틱’ 30포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 서울프로폴리스㈜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무알콜, 수용성 프로폴리스 추출공법(WEEP: Water Ethanol Extracted Propolis)을 적용해 물에 잘 녹고, 프로폴리스 특유의 끈적임을 없애 잔여감이나 이물감이 적으며 체내 흡수율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그린 프로폴리스 디펜스 드롭’은 그린 프로폴리스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으로 평가 받는 ‘울트라 그린’ 등급의 최상급 그린 프로폴리스가 사용됐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아르테필린-C 성분이 면역력 강화 및 항암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라운 프로폴리스 케어링스틱’은 호주산 브라운 프로폴리스를 사용해 항균작용이 뛰어나고 맛이 더욱 부드럽다. 프로폴리스 외에도 부원료로 배, 도라지, 올리브잎추출물, 벌꿀을 더해 환절기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1회 1포씩 복용하는 액상 스틱포 타입으로 섭취 및 휴대가 용이하다.

교원더오름 마케팅 담당자는 “일상적인 생활 자체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현대인들에게 개인 위생관리와 적절한 운동은 물론 항산화, 항균 관리 역시 필요하다”며, “’웰씨드 프로폴리스 듀오’는 원산지별 확실한 차별점을 지닌 원료효능과 국내 최초 WEEP 추출공법 개발사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접목되어, 기존 제품들에서 기대하기 어려웠던 효능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교원더오름의 신제품 ‘웰씨드 프로폴리스 듀오’는 12일부터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