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5천대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2019-02-11 17:20:09
center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5천대 돌파.(사진=롯데렌탈)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다이렉트의 온라인 계약건수 5천대 돌파를 기념해 첫 달 대여료를 무료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차장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만에 완료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Online Direct Service)다.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24시간 견적 내기, 간편한 계약 등 온라인 서비스의 장점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작년 3월 론칭 이후 계약건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 최근 누적 5000대를 돌파했으며, 이는 2018년 한 해 증가한 롯데렌터카 등록 차량대수의 약 20% 수준이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3월 10일까지 한 달 간 신차장 다이렉트로 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첫 달 대여료를 지원한다. 지원 금액은 최대 50만 원까지이며, 특가상품이나 전기차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롯데렌터카는 현대차 ‘코나 EV’, 기아차 ‘니로 EV’ 등 올해 출시 예정인 최신 전기차를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계약도 진행 중이다.

롯데렌탈 구범석 마케팅부문장은 “신차장 다이렉트 계약 5천대 돌파는 온라인 시장 형성의 초기 단계인 국내 자동차 시장환경을 고려할 때 빠른 속도로 이뤄졌고, 이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수요가 점차 커지고 있다는 방증이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 확장은 물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기반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다양한 모빌리티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