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최

기사입력:2019-01-31 16:34:04
메이드 바이 스웨덴 스타필드 고양 팝업 스토어 현장.(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 스타필드 고양 팝업 스토어 현장.(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월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소재의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운영한다.
올해로 3년째인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볼보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전시장이 아닌 고객의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에서 개최되는 팝업 스토어에는 럭셔리 7인승 플래그십 SUV XC90와 새로운 일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볼보의 액세서리와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의 선택 기준과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머신을 통해 운영되는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 이벤트에서는 모델카, 크리에이티브 키링, 클래식 레더 카드 홀더, 메모리게임, 드로잉북 등 다양한 볼보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볼보의 플래그십 라인업 1박 2일 시승권(1등·1명) ▲다이슨 청소기(2등·1명)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3등·1명) ▲발뮤다 공기청정기(4등·2명)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 가까운 볼보 전시장에서 팝업 스토어 방문을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볼보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가 차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진정한 가치는 차를 통해 일상에서 느끼는 새로운 삶의 경험에 있다”며 “이번 행사가 신차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가족과 함께 차를 주제로 한 또 다른 즐거움을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 팝업 스토어는 오는 3월 9일부터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도 추가로 운영될 예정이다. 나아가 전국 주요 지역의 위치한 쇼핑몰 및 아울렛, 관광 명소 등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174,000 ▼411,000
비트코인캐시 692,500 ▼10,500
비트코인골드 48,540 ▼780
이더리움 4,543,000 ▼37,000
이더리움클래식 38,420 ▼620
리플 762 ▼10
이오스 1,187 ▼23
퀀텀 5,790 ▼1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95,000 ▼360,000
이더리움 4,550,000 ▼38,000
이더리움클래식 38,510 ▼560
메탈 2,366 ▼78
리스크 2,392 ▼56
리플 762 ▼11
에이다 686 ▼11
스팀 421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262,000 ▼295,000
비트코인캐시 691,000 ▼10,500
비트코인골드 49,000 ▼860
이더리움 4,541,000 ▼35,000
이더리움클래식 38,320 ▼640
리플 762 ▼10
퀀텀 5,830 ▼95
이오타 34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