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이미지 확대보기시원스쿨은 외국어 왕초보를 위한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일조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기초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으로 출발한 시원스쿨은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태국어, 이탈리아어 12개의 외국어 학습 브랜드, 그리고 토익과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등 시험영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원스쿨LAB을 차례로 론칭하며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더불어 2018년에는 콘텐츠와 ICT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 기술을 결합한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완료하고 유아부터 성인까지 개인별 수준에 꼭 맞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변모, 외국어 학습자들은 이제 시원스쿨을 통해 현재 본인의 수준을 정확히 진단받고 실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학습 콘텐츠를 추천받을 수 있게 됐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학습자의 수준과 역량에 따라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습득 속도가 다른데, 기존의 학습 콘텐츠의 경우 포괄적인 범위를 다루다 보니 기대만큼 실력이 향상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다”며 “시원스쿨은 학습자 개개인의 실력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학습자들이 시원스쿨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외국어 실력을 키울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기초영어를 시작으로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12개의 외국어 학습 콘텐츠와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을 운영하는 시원스쿨은 외국어를 공부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국가브랜드대상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국가서비스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