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온라인 퀴즈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9-01-23 11:00: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매일우유 저지방2%’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하는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을 만든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에디션으로, 매일우유 저지방2% 멸균제품 패키지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적용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29일까지 매일아이에서 ‘퀴즈 맞추고 핑크퐁우유 받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아이 혹은 모바일 매일아이 사이트에 접속,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추는 퀴즈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당첨자 10명에게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제품을 비롯해 핑크퐁 빅헤드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는 개인SNS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총 20명을 추첨하여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매일우유 저지방2%’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우유의 영양은 그대로 담고 지방 함량을 일반우유의 반으로 낮춰 아이들의 첫 저지방 우유로 적합하다. 맛과 지방의 최적 균형을 위해 지방을 2%로 맞추되 우유의 고소한 풍미는 최대한 살려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보는 즐거움은 물론 섭취와 보관의 편리함까지 더했다. 무균화 공정을 거친 멸균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200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핑크퐁’을 적용해 평소 우유를 잘 마시지 않는 아이들도 친근하게 잘 마실 수 있는 저지방 우유 제품으로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올해에도 다시 선보이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해 어린이 자녀를 둔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이 선보인 ‘매일우유 2% X 핑크퐁 에디션’ 제품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508,000 ▲267,000
비트코인캐시 695,000 ▼6,000
비트코인골드 48,940 ▼10
이더리움 4,47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390 ▼20
리플 741 0
이오스 1,148 ▼3
퀀텀 5,915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585,000 ▲149,000
이더리움 4,476,000 0
이더리움클래식 38,460 ▲30
메탈 2,428 ▼1
리스크 2,530 ▼35
리플 742 ▲0
에이다 701 ▼4
스팀 382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421,000 ▲151,000
비트코인캐시 694,500 ▼7,500
비트코인골드 48,600 ▼660
이더리움 4,46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380 ▼10
리플 740 ▲0
퀀텀 5,970 ▲75
이오타 33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