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새로이 개최되는 파머시의 ‘그린클린 챌린지’ 참여 방법 또한 비슷하다. 파머시 코리아의 공식 계정에 게재된 이벤트 포스팅의 댓글로 그린클린 샘플을 먼저 신청한다. DM으로 이름, 연락처, 주소를 전달 후 그린 클린 샘플 제품을 배송 받으면 손등 또는 얼굴에 지정 문구와 모양을 그려 그린 클린으로 지워내는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촬영 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본인 계정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1등으로 선정되면 20만원 상당 서프라이즈 박스를(1명), 2등으로 선정되면 클렌징 듀오 미니어처를(5명), 그리고 3등으로 선정되면 파머시 뷰티 스타터 키트(10명)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결과 1차 발표는 1월 28일에, 2차 발표는 2월 7일에 진행된다.
일방적인 광고들 속에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이벤트를 통한 참신한 방법으로 자사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렸다는 평가를 받는 파머시의 ‘그린클린 챌린지 캠페인’.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018년 9월 22일 한국 공식 런칭 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뷰티 편집샵 입점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찾으려고 노력했다”며, “2019년 새해를 맞아 한국에서도 개최되는 이번 ‘그린클린 챌린지’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파머시의 제품을 색다른 즐거움과 함께 만나보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