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 어워드서 '모공, 미백, 링클케어' 3개 부문 1위 수상

기사입력:2019-01-11 14:24:1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소이(isoi)가 ‘2018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어워드’에서 ‘모공케어, 화이트닝, 링클케어’ 3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2018 파우더룸 뷰티어워드’는 파우더룸의8개 채널 내 리뷰, 랭킹, 고객만족도 등의 빅데이터 분석 및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들의 공개 투표를 통해 각 카테고리 별 최종 1위 제품을 선정한다.

‘모공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모공토닉)’은 저자극 천연 각질제거 성분인 레몬, 사과, 포도의 세가지 과일 추출물과 과일산 성분이 오랫동안 쌓인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주어 따로 각질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특징이다.

‘링클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코어탄력스팟)’은 주름고민이 특히 심한 부위를 집중케어 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주름개선 유효성분들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 피부 밑 숨은 주름부터 깊이 패인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특히 제품 상단에 부착된 메탈어플리케어터가 제품의 흡수를 돕는 동시에 쿨링 마사지 효과까지 통시에 전한다.

‘화이트닝 부문’ 1위에 오른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스팟(잡티스팟)’은 올리브영 6년 연속 판매 1위(세럼 부문)이자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화이트닝 효과를 높인 미백기능성 스팟 제품이다. 5가지 식물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아이소이만의 독자적 미백 복합성분 ‘나투로 화이트닝 콤플렉스(Naturo Whitening Complex)’를 통해 알부틴 등 미백유효 성분의 활동을 돕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