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뉴 파일럿 홍보대사로 ‘굿 대디’ 배우 신현준 선정

기사입력:2019-01-09 13:17:57
center
뉴 파일럿 홍보대사 배우 신현준.(사진=혼다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혼다코리아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굿 대디’를 위한 대형 SUV 혼다 뉴 파일럿의 홍보대사로 배우 신현준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혼다 뉴 파일럿은 탄탄한 기본기에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안전 성능,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추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전천후 대형 SUV로 새로워졌다.

2018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자동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 수준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를 획득했을 뿐 아니라, 혼다의 최첨단 안전 시스템인 ‘혼다 센싱’을 탑재해 충돌안전성과 주행안전성을 높였다.

엘리트 트림에서는 2, 3열 탑승객을 위해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ES)과 캐빈 토크(Cabin Talk™), 2열 캡틴 시트 등 편의사양을 확대했다. 외관 디자인은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고 블랙 투톤 20인치 휠을 새롭게 채용해 대형 SUV의 웅장함을 완성했다.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자상한 남편, 두 자녀의 아빠이자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신현준 씨는 뉴 파일럿과 공통점이 많다”며 “굿 대디를 위한 패밀리 카, All-Around & Up-Scaled SUV 뉴 파일럿이 신현준 씨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