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렉서스 파이낸셜 코리아, 새 홈페이지 오픈

기사입력:2019-01-09 13:13:40
center
[로이슈 최영록 기자] 토요타·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각각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는 자동차 금융 상품을 쉽게 설명하는 ‘금융 가이드’ 메뉴가 강화됐으며 차량의 이용 목적이나 운행 패턴에 따라 적절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안해주는 ‘내게 맞는 금융 상품 찾기’ 메뉴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 관심 있는 모델 및 금융상품, 전시장을 선택해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에게 연락하여 차량과 금융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요타는 온라인 상담신청 후 토요타 전시장에서 금융상담을, 렉서스는 뉴 제너레이션 ES 300h의 금융상담을 받고 인증샷을 찍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GS25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관계자는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는 금융 상품이 아닌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편리한 금융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더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 본인에게 맞는 금융 상품을 스마트하게 만나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렉서스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는 금융 상품을 고객 분들이 더 쉽고 편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으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