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창립 4주년 기념 ‘착한 시네마’ 기부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19-01-09 07:18: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가 창립 4주년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영화 같은 기부, 착한 시네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시네마’ 캠페인은 생활 속 기부 문화를 장려하고자 롯데멤버스가 창립 이래로 지속해 오고 있는 ‘착한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는 영화와 기부가 만나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간편하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 중 롯데시네마에서 L.POINT(이하 엘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고객 한 명당 1천원씩 롯데멤버스가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누적된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문화소외계층의 문화생활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신년 혜택도 풍성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롯데멤버스는 롯데시네마에서 L.pay(이하 엘페이)로 결제하거나 엘포인트를 적립·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엘포인트 100만P(1명), ▲2등 엘포인트 10만P(18명), ▲3등 엘포인트 1만P(1,000명), ▲4등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1,000명) 등 총 2,019명에게 알찬 새해 선물을 증정한다.

엘포인트로 영화를 보고 사용한 엘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롯데시네마에서 티켓 결제시 사용한 엘포인트가 누적 1만P 이상인 엘포인트 회원들은 1천P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롯데멤버스 이승준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기념일마다 진행하는 ‘착한 기부’ 캠페인이 올해로 벌써 4회째를 맞이했다. 작년에는 착한 소비로 어려운 환경의 이웃을 돕는 ‘착한 장보기’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올해는 문화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착한 시네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매년 많은 고객들이 착한 기부 캠페인에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일상 속 기부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007,000 ▲406,000
비트코인캐시 701,500 ▲7,000
비트코인골드 49,100 ▼70
이더리움 4,608,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9,150 ▲130
리플 772 ▲8
이오스 1,211 ▲7
퀀텀 5,875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4,173,000 ▲371,000
이더리움 4,61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9,180 ▲200
메탈 2,510 ▲22
리스크 2,439 ▲18
리플 773 ▲8
에이다 692 ▲3
스팀 42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940,000 ▲397,000
비트코인캐시 695,000 ▲1,000
비트코인골드 49,860 0
이더리움 4,60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890 ▼180
리플 772 ▲8
퀀텀 5,855 ▲30
이오타 355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