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푸르넷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금성출판사의 푸르넷은 초등 전과목 학습지 ‘푸르넷’, 초중등 전과목 공부방인 ‘푸르넷 공부방’, 온라인 학습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 ‘푸르넷 에듀’ 등을 운영하는 종합 교육 브랜드다. 푸르넷은 인성, 창의, 독서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성했으며, ‘창의적이고 인성 바른 미래 인재를 양성한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성공적인 브랜드 경영 성과를 끌어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푸르넷은 금성출판사의 53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학습 시스템을 갖춰 학생, 학부모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푸르넷 공부방은 ‘두 번째 담임 선생님’ 캐치프라이즈 를 활용하여 학습 프로그램의 우수성과 공부방 지도교사들의 전문성을 강조해왔다. 최근에는 푸르넷 캐릭터 사업, 유튜브 홍보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금성출판사 김성훈 부사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금성출판사 푸르넷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면서 “금성출판사 푸르넷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도 중심 가치는 ‘인성’에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미래 사회의 핵심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