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평가에서 신한은행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 ▲서민·중소기업 지원 등 포용적 금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점을 높게 인정받아 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이번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수상을 포함해 올해 대외기관에서 선정하는 고객만족 조사들에서 ‘서비스 1등 은행’으로 인정받으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서비스 최고 은행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은행,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적극적인 금융소비자 보호를 지속하겠다”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