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겨울철 대비 보습 스킨케어 제품 판매 강화

기사입력:2018-12-18 09:12:54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을 맞아 오는 20일(목)부터 보습 스킨케어 제품을 집중 판매한다.
이달 들어 롯데홈쇼핑의 보습 스킨케어 제품 판매량은 지난달과 비교해 45%(주문수량 기준, 12/1~16) 이상 증가했으며, 기온이 점차 낮아짐에 따라 관련 상품의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겨울철 피부 노화 및 건조에 대비한 다양한 보습 강화 화장품을 잇따라 선보인다.

먼저, 20일(목) 오전 8시 55분, ‘유난희쇼’를 통해 독일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암버팜’의 ‘솔트크림’을 론칭한다. 독일 청정지역 심해에서 채취한 ‘루이젠할 소금’ 성분을 사용해 보습, 피부 탄력 증진, 각질 개선에 효과가 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을 거쳐 100시간의 수분 유지 효과, 수분 손실량 및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솔트크림(50mlx4개)’과 함께 추가 용량(35mlx2개)’, ‘토너(150ml)’, ‘체험분 및 틴케이스’를 한 세트로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같은 날 오전 8시 15분에는 독일 ‘매드스킨社’의 ‘매트리콜 생콜라겐 특수 관리 프로그램’을 판매한다. 지난 11월 17일(토) 방송에서 60분 동안 주문수량 2,000 세트 이상 주문금액 약 5억 원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고온, 유화, 변성 등을 거치지 않은 함량 90% 이상의 천연 콜라겐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모공보다도 작은 저분자 콜라겐을 이용해 피부 흡수력을 증대시켰다. ‘캐비어디럭스 콜라겐 1박스(마스크시트x10장)’, ‘콜라겐원 1박스(마스크시트x 6장)’ 외에도 부위에 맞게 잘라 사용할 수 있는 ‘콜라겐 원 프로그램’, ‘파워릴리즈(에센스)’, ‘벨벳 패드(화장솜)’ 등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보습 패키지 라인인 ‘올가플러스 슈퍼 케어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6일(일) 첫 방송에서 주문수량 약 3,400건 이상, 주문금액 약 2억 4천만 원을 기록했다.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 ‘에코서트’에서 인증 받은 제품으로, 자연유래성분 100%로 이루어져 있다. 이미 유명 인터넷 육아 까페에서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제품이다. 손쉽게 바르는 스틱 타입으로 오일이 흘러내리는 불편함을 없앴고, 프로폴리스, 코코아수씨드버터, 라즈베리씨 오일 성분을 사용해 보습력과 피부 윤기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롯데홈쇼핑 손병삼 패션부문장은 “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려는고객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효과성과 안전성을 더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보습 강화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발 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20,000 ▲174,000
비트코인캐시 700,000 ▲500
비트코인골드 49,140 ▲310
이더리움 4,47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8,540 ▲100
리플 749 ▲2
이오스 1,152 ▲1
퀀텀 5,920 ▲2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854,000 ▲201,000
이더리움 4,48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8,620 ▲180
메탈 2,449 ▲13
리스크 2,610 ▲58
리플 750 ▲1
에이다 712 ▲9
스팀 38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15,000 ▲282,000
비트코인캐시 698,500 ▲1,000
비트코인골드 48,600 0
이더리움 4,475,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8,520 ▲120
리플 749 ▲2
퀀텀 5,915 ▼5
이오타 333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