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대회의 후원사로 참가해온 네네치킨은 이번 결승전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약 1,000인분의 네네치킨 스노윙, 양념 순살 콜팝의 시식 행사를 실시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시식과 함께 콜팝 인증 이벤트, 우승 팀 맞추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많은 관람객들의 주목을 모았다.
한편 PKL 2018 #2의 결승전은 지난 7주간 진행된 정규리그를 통해 상위 성적을 기록한 최종 16개 팀의 대결로 상금 1억 원을 놓고 총 5라운드로 진행됐다. 이날 우승팀 액토즈스타즈 레드에게는 1위 시상과 함께 500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됐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