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러빙빈센트전과 함께 고객 소통하는 '문화마케팅' 전개

기사입력:2018-11-28 07:45: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뷰티가 다방면의 문화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만들면서 소비자와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청호나이스뷰티는 관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러빙 빈센트전’을 페이스북 이벤트와 접목하여 문화 마케팅을 전개했다. ‘러빙 빈센트전’은 세계적인 작가 빈센트 반 고흐의 삶을 다룬 영화 ‘러빙 빈센트’를 모티브로 한 기획 전시로 고흐의 명작들을 생생한 미디어 아트로 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뷰티의 문화마케팅 활동은 이 뿐만 아니다. 현재진행형으로 꾸준히 이어나가며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 접점을 이끌어내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세계최초 발효커피 화장품 ‘카베엘라’를 지난 7월 런칭했다. 더불어 카베엘라의 핵심 원료인 ‘커피’와 ‘문화’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를 문화마케팅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여름 영등포에서 진행한 사진클래스에 청호나이스뷰티는 자사 브랜드 ‘카베엘라’를 촬영제품으로 지원하며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제품 군을 촬영할 기회를 마련했다.스마트폰을 이용한 사진클래스로 다양한 분야와 미디어에서 다수의 사진촬영 경력이 있는 스튜디오 뭉게구름 대표 태병원이 진행했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문화를 매개로 소비자와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어 고객이 브랜드에 원하는 지점을 확실히 알 수 있어 좋다” 며 “전시·공연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전달 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다가오는 연말, 세계최초 발효커피 화장품인 카베엘라의 문화마케팅 일환으로 오픈—키친 그룹의 셰프들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해 색다른 컨텐츠를 본격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베엘라는 지난 7월 청호나이스뷰티에서 런칭한 세계최초 발효커피 화장품으로 청호나이스뷰티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213,000 ▼347,000
비트코인캐시 695,000 ▼2,500
비트코인골드 48,930 ▼80
이더리움 4,457,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8,330 ▼160
리플 767 ▲14
이오스 1,155 0
퀀텀 5,875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50,000 ▼265,000
이더리움 4,469,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8,350 ▼170
메탈 2,434 ▼15
리스크 2,572 ▼47
리플 767 ▲14
에이다 714 ▼5
스팀 382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170,000 ▼266,000
비트코인캐시 695,500 ▼2,000
비트코인골드 48,610 0
이더리움 4,459,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38,280 ▼160
리플 766 ▲14
퀀텀 5,860 ▼55
이오타 33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