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18년 광군제...'화장품과 생활용품 브랜드'들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2018-11-12 19:57:16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로이슈 임한희 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 11일 주요 화장품과 생활용품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를 인기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티몰닷컴의 올해 광군제 행사에서 지난해 대비 화장품 매출이 50%, 생활용품 매출이 73% 가량 성장했다.

‘후’는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약 72% 늘어난 약 230억원을 기록했다. 그 중에서도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세트’는 지난해 판매량인 3만2000세트에서 90% 증가한 6만1000세트가 판매했다.

‘숨'은 티몰닷컴에서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무려 82%가 늘어나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숨의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208% 늘어난 2만6500여 세트, ‘타임에너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48% 가량 늘어난 2만 4400여세트가 팔리며 인기리에 판매를 마쳤다.

‘빌리프’는 대표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의 광군제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417% 성장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6.63 ▲0.81
코스닥 905.50 ▼4.55
코스피200 374.63 ▲1.4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929,000 ▲197,000
비트코인캐시 899,000 ▲11,000
비트코인골드 71,400 ▲1,400
이더리움 5,055,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49,280 ▲2,480
리플 897 ▲12
이오스 1,588 ▲25
퀀텀 6,975 ▲20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991,000 ▲62,000
이더리움 5,06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49,220 ▲2,390
메탈 3,141 ▲24
리스크 2,844 ▲9
리플 895 ▲10
에이다 930 ▲9
스팀 500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864,000 ▲217,000
비트코인캐시 897,500 ▲9,500
비트코인골드 71,200 ▲1,150
이더리움 5,050,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49,260 ▲2,490
리플 896 ▲12
퀀텀 6,975 ▲220
이오타 500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