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보험은 지난 16일 수협중앙회 공노성 대표이사(좌측에서 세 번째) 등 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송파구 잠실에서 직영 TM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사진=수협중앙회)
이미지 확대보기Sh수협보험은 16일 수협중앙회 공노성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송파구 잠실에서 직영 텔레마케팅 센터 개소식을 열고 비대면 채널 강화에 역량을 집중키로 했다.
수협은 기존의 위탁 방식에서 탈피해 새롭게 직영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적극적으로 비대면 영업채널을 공약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직영 전환에 따라 텔레마케팅 영업 경쟁력과 고객 정보 보안 관리도 한층 강화한다.
수협은 향후 텔레마케팅 센터를 통해 △홈실버간병공제 △안심海실버공제 △스마트정기공제 등 대표적 보장성 상품을 집중 판매할 계획이다.
또 이번 직영 TM센터 구축을 시작으로 홈쇼핑·T커머스(데이터홈쇼핑) 등 판매 채널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전문 보험회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방침이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