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보험, TM센터 설립…비대면 채널 강화 본격화

기사입력:2018-10-16 18:04:02
Sh수협보험은 지난 16일  수협중앙회 공노성 대표이사(좌측에서 세 번째) 등 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송파구 잠실에서 직영 TM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사진=수협중앙회)

Sh수협보험은 지난 16일 수협중앙회 공노성 대표이사(좌측에서 세 번째) 등 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송파구 잠실에서 직영 TM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사진=수협중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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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김영삼 기자] Sh수협보험은 비대면채널을 통한 고객 확보를 위해 텔레마케팅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의 회원조합이나 수협은행 영업점 등 대면채널에서의 판매 성장 한계를 극복하겠다는 전략이다.

Sh수협보험은 16일 수협중앙회 공노성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송파구 잠실에서 직영 텔레마케팅 센터 개소식을 열고 비대면 채널 강화에 역량을 집중키로 했다.

수협은 기존의 위탁 방식에서 탈피해 새롭게 직영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적극적으로 비대면 영업채널을 공약하겠다는 계획이다. 또 직영 전환에 따라 텔레마케팅 영업 경쟁력과 고객 정보 보안 관리도 한층 강화한다.

수협은 향후 텔레마케팅 센터를 통해 △홈실버간병공제 △안심海실버공제 △스마트정기공제 등 대표적 보장성 상품을 집중 판매할 계획이다.

또 이번 직영 TM센터 구축을 시작으로 홈쇼핑·T커머스(데이터홈쇼핑) 등 판매 채널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전문 보험회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방침이다.
Sh수협보험 관계자는 “빠른 시일 내 직영 TM센터를 정착시키고 판매채널을 다각화해 더 많은 고객들이 수협보험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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