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SK매직은 연초에 고객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렌탈 서비스 브랜드인 ‘안심OK’를 선보이며,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MC(매직케어)의 CS 및 제품 관리 교육을 강화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의 편리성을 높이고 감성적인 부분까지 염려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는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안주하거나 타협하지 않고 완벽함을 위해 본질을 끊임 없이 혁신해 고객의 불안, 불편 등의 Pain Point를 최선을 다해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1992년 처음 시행된 이후, 매년 약 100여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4월부터 8월까지 총 114개 산업, 360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 만족도, 고객 충성도 등을 조사해 각 산업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