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2 캠페인은 ‘함께 손을 마주 잡았을 때, 우리는 크루가 되었다’라는 주제 아래 지난 10월 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러닝’, ‘서핑’, ‘아트’ 등 3개의 열정 세션을 운영했다. 러닝 크루 ‘와우산30’, 서핑 크루 ‘알로하서프’, 아트 크루 ‘삶은그림’ 등 각 분야별 유명 크루들은 ‘티오피 크루’로 선정된 100명의 소비자와 함께 러닝, 서핑, 그림 그리기에 도전하며 바쁜 일상 속 잊고 지냈던 열정의 가치를 다시 일깨웠다.
또한 맥심 티오피는 티오피 크루로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음 속 얼어있는 열정을 상징하는 얼음과 함께 티셔츠, 손목밴드, 타월 등 열정 세션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열정크루 키트’를 선물로 증정했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누구나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자신만의 열정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도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열정의 에스프레소'로서 소비자 여러분의 열정적인 삶을 계속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티오피 크루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맥심 티오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