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과 비교해 달라진 점은 상품의 신뢰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먼저 CJ몰(CJmall) 내 커뮤니티를 오픈해 강주은씨가 직접 소비자들과 대화에 나설 예정이다. 커뮤니티에서 소비자로부터 판매 상품을 제안 받기도 하고 상품 활용 정보도 공유하게 된다. 상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방송을 통해 구입한 상품이 소비자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꿀팁’도 전달한다는 것이다.
또 시즌 2 방송에서는 강주은씨가 집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는 장면을 촬영한 사전 제작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자신에게 익숙한 공간인 집에서 촬영한 모습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진정성 있고 친근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스튜디오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즌1부터 함께해 온 강연진 리빙 상품 전문 쇼호스트가 강주은씨와 호흡을 이어간다. 또 새롭게 김경진 쇼호스트가 합류해 리빙, 인테리어 등의 인기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구성도 다양해진다. 굿라이프의 시그니처 상품인 오부자유기를 비롯한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아쿠아픽을 포함해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주방 명품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또 임페리얼 견과 및 해외 유명 건강식품까지 식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