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 제작된 하이네켄 비전 캠페인 광고영상은 암스테르담, 뉴욕, 도쿄, 런던 등 하이네켄의 맛은 여행을 멈추지 않는다는 주제로, 여기 서울에서도 세계가 즐기는 맛과 퀄리티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현재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공개한지 보름 만에 1천 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국내 첫 공개되는 ‘2018 비전 캠페인’ 디지털 광고영상은 총 2편으로 하이네켄 공식 유튜브와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 그리고 하이네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