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어린이(Kids)’ 메뉴 판매량 57% 증가

기사입력:2018-08-09 08:59: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어린이 고객 대상 키즈(Kids) 메뉴 판매량이 전년 대비 57% 증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유독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전국 매장에 가족단위 고객의 방문이 늘어난 것이 어린이 메뉴의 판매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이디야커피는 매장에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유기농 주스 3종과 뽀로로 캐릭터 음료 3종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인기 캐릭터 음료 ‘이디야 키즈 뽀로로’는 하루 평균 2,200개 이상 판매되며 한 달 만에 키즈 메뉴 간판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 밖에도 전체적인 병음료(RTD) 판매의 약진이 눈에 띈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병음료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8% 가량 증가했다. 더운 여름 시즌에 제조 대기 시간이 없어 바로 마실 수 있고, 야외 보관이 용이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7.05 ▼67.65
코스닥 830.77 ▼24.88
코스피200 348.86 ▼10.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562,000 ▲465,000
비트코인캐시 677,500 ▲1,500
비트코인골드 46,500 ▼480
이더리움 4,359,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6,710 ▼90
리플 708 ▼1
이오스 1,081 ▲4
퀀텀 5,750 ▲13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762,000 ▲334,000
이더리움 4,370,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36,800 ▼120
메탈 2,221 ▼5
리스크 2,399 ▲42
리플 710 ▼0
에이다 650 ▲7
스팀 364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511,000 ▲510,000
비트코인캐시 675,500 ▼500
비트코인골드 45,990 ▼3,020
이더리움 4,359,000 ▲32,000
이더리움클래식 36,670 ▼90
리플 709 ▲1
퀀텀 5,760 ▲120
이오타 312 ▼8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