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볶음밥’ 2종 선보여

기사입력:2018-08-08 08:30: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이 냉동밥 제품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지난 해 국내 냉동밥 시장 규모는 700억 원에 달한다. 2015년부터는 매년 200억 원씩 시장이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데다, 올해는 더 큰 폭의 성장을 전망하고 있다.

업계 경쟁도 치열해지는 가운데, 대상㈜은 잘 익은 종가집 김치로 맛있게 볶아낸 ‘종가집 볶음밥’ 2종을 선보였다.

‘종가집 볶음밥’ 2종은 ‘종가집 김치 볶음밥’과 ‘종가집 깍두기 볶음밥’으로 구성됐다. 우선 주재료로 종가집의 비법으로 담은 국내산 김치, 깍두기를 사용해 맛에 차별화를 뒀다.

‘종가집 볶음밥’ 2종은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 편의1팀 김상욱 대리는 “종가집 김치를 신뢰하는 많은 고객들이 제품 출시 전부터 ‘종가집 볶음밥’에 많은 기대를 나타냈다”며 “간편하고 맛있게 김치 볶음밥을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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