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캠페인 실시 이래 최초로 개그맨 유세윤을 선두로 내세워, 소비자들이 보다 흥겹고 더욱 쉽게 사회 공헌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이 매년 색다른 시도로 해양 정화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진행해 화제가 된 만큼, 올해는 의미 깊은 사회 공헌에 ‘흥 코드’를 더해 소비자들이 더욱 즐겁게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러한 흥겨운 사회 공헌 캠페인을 위해 친구 같이 편안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35도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과 개그맨 ‘유세윤’이 만나 영상으로 탄생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유세윤이 우리 바다 지킴이로 변신해 개개인의 해양 정화 활동과 사회 공헌 활동의 중요성을 흥겹고 코믹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35 바이 임페리얼’이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흥 메이커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더해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는데 더욱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유세윤의 '천재 뼈그맨' 진가를 톡톡히 담아낸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영상은 오는 20일 금요일, 임페리얼 공식 페이스북 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페리얼 마케팅팀 김경연 이사는 “개그맨 유세윤의 흥겹고 역동적인 에너지는 즐거운 자리에서 흥을 띄우는 흥 메이커인’35 바이 임페리얼’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을 뿐 아니라 흥겨운 사회 공헌 기부 물결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취지와도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라며, “유세윤 특유의 진정성 있으면서도 코믹한 매력과 친구 같은 편안함은 많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나눔을 즐기고 확산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