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잘 녹는다> 편은 직장에서 상사로부터 짧은 칭찬 한마디를 듣는 사이 ‘네스카페 콜드브루’가 얼음물에 순식간에 녹는 네스카페 콜드브루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찬물에도 쉽게 잘 녹는 제품의 장점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소확행> 편은 집에서 간편하게 콜드브루를 즐기는 소비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찬물 한 컵과 ‘네스카페 콜드브루’만으로 쉽고 빠르게 콜드브루를 만들어 음미하면서 “카페 안가도 되겠다”는 멘트를 통해 카페 퀄리티와 견줄 수 있는 제품의 맛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신규 바이럴 영상 공개와 더불어 오는 23일까지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네스카페 콜드브루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네스카페 콜드브루 텀블러 패키지를 증정하며, 체험단 활동 이후 우수작을 선발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프리미엄 콜롬비아 산 원두를 사용해 입안에 여운이 남는 섬세한 플로럴 향으로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콜드브루 제품이다. 콜드브루 특유의 산뜻하고 깔끔한 풍미와 실크같은 부드러움이 감도는 마우스필(Mouthfeel)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