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 ‘굿리치학 개론’은 보험 상식과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에 대한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굿리치학 개론’ 이벤트는 두 학기로 운영한다. 7월 12일부터 16일까지 1학기와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2학기에 매일 세 문제씩 퀴즈를 풀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선, 매일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 세 문제를 모두 맞추면 즉석에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벅스 기프티콘 총 1,000명,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총 1,000명, 신세계 모바일 1만원 상품권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굿리치학 개론’ 1학기 7일간 모든 퀴즈를 푼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LG 프라엘 마스크를 증정하고, 2학기 7일간 모든 퀴즈를 푼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1,2학기 14일을 모두 출석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super 울트라HD TV 65인치 1명, LG 디오스 냉장고 1명, LG 트롬 트윈워시 2명, 다이슨 V10 5명, LG 프라엘 마스크 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가 후 이벤트 내용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우등상 1명에게 LG 디오스 냉장고, 장려상 3명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 노력상 6명에게 신세계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공유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참가상 경품으로 굿리치 캐릭터 ‘올치’ 메신저 이모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리치앤코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천봉훈 팀장은 “굿리치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굿리치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2주간 푸짐한 상품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매일 퀴즈를 풀며 가입한 보험 및 굿리치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습득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으시면서 더욱 발전할 굿리치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