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이번 오디션에서 대상 400만원,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을 후원하며, 수상을 한 4개팀에게는 공연 할 수 있는 버스킹 무대를 지원한다.
또한, 이번 오디션 소식을 공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차보다 사람이 먼저’ 캠페인 이외에도 가족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직접 찾아가서 사진을 찍어주는‘가족사랑사진관’, 가족간의 따뜻한 마음을 만화로 전하는‘가족사랑툰’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생각과 고민을 가지고 살아가는 청춘에게 여유와 함께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