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치어스)
이미지 확대보기특히, 치어스 매장에서 찍은 수제맥주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 3개(#치어스수제맥주 #치어스 #이벤트)를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치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새롭게 판매에 나선 치어스 수제맥주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으로 이번 이벤트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맥주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IPA와 에일,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를 통해 한층 더 수준 높은 외식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어스는 지난 5월 크래프트&드래프트 펍으로의 전환을 시도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수제맥주 대중화 선언에 나섰으며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를 4,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가성비를 앞세워 소비자 니즈에 맞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