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방법은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평소 가장 즐겨 마시는 수제맥주를 소개하는 내용의 댓글과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스버거 상품권(3명)과 모바일 스타벅스 커피 쿠폰(10명),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10명) 등을 증정한다.
특히, 치어스 매장에서 찍은 수제맥주 사진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 3개(#치어스수제맥주 #치어스 #이벤트)를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치어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새롭게 판매에 나선 치어스 수제맥주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으로 이번 이벤트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맥주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IPA와 에일,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를 통해 한층 더 수준 높은 외식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어스는 지난 5월 크래프트&드래프트 펍으로의 전환을 시도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수제맥주 대중화 선언에 나섰으며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를 4,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가성비를 앞세워 소비자 니즈에 맞는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