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페라도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0초짜리 티저 영상, 낮의 파티버전, 밤의 파티버전으로 총 3종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백 여명의 클러버를 둘러싼 10개의 개조된 냉장고 스피커와 그 안을 가득 채운 폭발적인 파티 열기를 담았다. 특히 스모그와 레이저, 디제잉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15초 분량의 밤 버전 영상은 데스페라도스가 추구하는 신나는 파티 분위기에 화려한 영상미가 더해져 파티의 정점을 보여준다. 이 외 또다른 프리지 클럽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네켄코리아 데스페라도스 마케팅 매니저에 따르면 “최근 전 세계적인 파티 트렌드는 이미 짜여진 파티를 수동적으로 즐기는 것보다 본인이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만드는 D.I.Y 파티 문화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데스페라도스는 기존 맥주의 틀을 깬 새로운 데낄라 플레이버의 '파티 맥주' 로써 한국 소비자들도 스스로 자신만의 파티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파티 문화를 주도해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