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레시피 텀블러 기획팩. (사진= 롯데네슬레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또, 이번 기획팩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0개입)’와, 진하고 바디감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100개입)’로 구성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기성 식품을 새로운 레시피로 즐기는 모디슈머(Modisumer)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특별한 썸머 레시피의 네스카페 크레마로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팩을 출시했다”며 “특히 모어파슬리만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적용해 주요 고객층인 2~30대 젊은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썸머 레시피 텀블러 기획팩’은 오는 7월까지 마트를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과 대형 슈퍼, 온라인 등에서 한정 판매된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기획팩 출시를 기념해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네스카페 크레마를 활용한 썸머 레시피 영상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