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피자헛)
이미지 확대보기또한 ‘더블 퐁듀 쉬림프’의 퐁듀 소스는 스위스 프리미엄 치즈인 그뤼에르 치즈로 만들었으며, 토핑, 바이트와 어우러져 피자의 맛을 배가 시킨다. 메인 토핑인 통쉬림프에는 토마토 소스에 새우와 게를 넣고 끓인 비스크 소스를 더해 새우 본연의 탱글한 식감과 감칠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엣지 부분의 ‘더블 바이트’는 고구마•감자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바이트 속에 가득 채워 달콤하고 담백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바이트 위에는 체다 치즈를 얹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고 전했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신제품 사전 예약 이벤트가 2시간 만에 마감되고, 티몬에서는 14만명이 신청하는 등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며 “큰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프리미엄 피자와 샐러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피자 페스티벌’의 메뉴를 새롭게 구성 했다. 신제품인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를 추가하고, 모든 테이블에 퐁듀 소스를 제공해 모든 피자를 부어 먹고 찍어 먹는 퐁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샐러드바 메뉴에는 여름 시즌에 맞추어 계절 과일을 추가했다. 피자 페스티벌은 전국 28개 레스토랑 매장에서 이용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배달 및 레스토랑 30%, 방문포장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문포장 기준 라지 사이즈는 21,540원, 미디움 사이즈는 17,940원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