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 프랜차이즈 ‘곱창고’는 직영점 및 주요 매장을 중심으로 배달 및 테이크아웃 서비스 운영을 시작했다.
집에서 가볍게 곱창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곱창고는 이번 월드컵 기간 야식으로 곱창을 주문하거나 매장에서 직접 테이크아웃하는 고객들의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곱창고의 곱창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잡내가 없고 불맛을 더한 곱창맛에 특제 소스로 맛을 내 특히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햅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원하는 시간대에 언제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24시간 딜리버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인 24시간 딜리버리는 일부 지역을 제외한 강남 지역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BGF리테일 ‘CU’는 족발을 도시락에 담은 야식 ‘불족발도시락’을 출시해 야식 고객 잡기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인 도시락 제품은 야식 메뉴인 족발을 혼자서도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으로 한 입 크기의 족발과 쌈까지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명란마요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올반명란군만두’를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는 “월드컵은 가장 관심이 큰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외식 및 유통업계에서 월드컵 특수에 대한 기대가 높다”며 “이번 월드컵은 야식 먹기 좋은 시간대에 경기가 열려 배달이 가능한 야식 메뉴 및 야식으로 어울리는 간편식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