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서비스 데이 진행 모습.(사진=BMW 그룹 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또 1:1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올바른 차량 관리 방법을 설명해주는 세션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참가 고객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최신 BMW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회장은 “BMW는 그동안 서비스 데이를 비롯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 만족과 직결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