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6&QM6 스타일리시 듀오 이벤트.(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홈페이지 e-쇼룸에서 온라인 구매 청약 후 SM6 또는 QM6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하얏트 호텔 상품권 50만원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또 e-쇼룸 ‘내차 만들기’에서 SM6 또는 QM6 견적을 저장하거나 온라인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J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19년형을 출시한 SM6와 QM6는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선택 사양 및 기본 사양을 새롭게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9년형 SM6는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자외선 차단 및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바디 색상도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다. 이밖에도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19인치 휠 및 노면의 감쇄력을 제어하는 액티브 댐핑 컨트롤(ADC) 등을 중저가 트림에도 적용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