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사진=아우디 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참여 방법은 모터쇼 기간 동안 아우디 전시관에서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현장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아우디 코리아는 부산 모터쇼 기간 동안 ‘로우 클래식 (LOW CLASSIC)’ 이명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해 아우디 스타일을 제시하는 ‘아우디 런웨이 쇼’를 진행한다.
또 ‘팀 아우디 코리아’의 유경욱 선수가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이라이트 카인 ‘아우디 A8’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갖는다. 아울러 모터쇼 기간 동안 아우디 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 하는 관람객에게는 현장에서 아우디 에코백을 증정하며 아우디 전시관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키오스크에서 출력해주는 포토 프린트 이벤트도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2018 부산 모터쇼’를 맞아 관람객들에게 조금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 즐겁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제작하게 됐다”며 “아우디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미래지향적이며 다이내믹한 아우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모터쇼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