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피크닉 데이 실시.(사진=MINI)
이미지 확대보기특히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의 신나는 무대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여기에 MINI 라이프스타일샵 뿐 아니라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CKBS),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나이키 비전, 코스텔, 지카(GCAR)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참여하며 행사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도이치모터스 전략기획실 권혁민 상무는 “도이치모터스는 창립 16주년을 맞이해 최근 SNS 채널 런칭과 함께 MINI 무비나잇, 플라워 클래스 등 고객 로열티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MINI 도이치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