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6년 11월 출시한 라이스 크리스피 바는 몸에 좋은 쌀로 만들어,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간식으로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켈로그는 에너지바 출시 이후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왔으며, 지난 2017년 말 에너지바 시장에서 17.1%의 점유율로 2위를 달성하며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라이스 크리스피 바를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이스 크리스피 미니 믹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더워지는 날씨에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라이스 크리스피 미니 믹스는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