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수제맥주 판매 유통에서 중요한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콜드체인 시스템 도입했으며, 체계적인 수요 조사와 면밀한 트렌드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프리미엄급 수제맥주들을 선별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기존 수제맥주 업계와 차별성을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레스펍에 부합하는 영국 판매 1위 수제맥주 브랜드 브루독과 다년간 운영으로 검증된 품질 좋은 치어스 요리를 함께 선보이며, 시너지를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치어스는 이번 테스트 판매 결과를 토대로 지속적인 보완과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전국 가맹점으로 판매를 확대할 나갈 예정이다.
치어스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수제맥주가 국내 주류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면서 “테스트 판매를 통해 올 하반기 치어스만의 독자적인 크래프트 비어&드래프트 비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