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맥주 TV광고이미지.(사진=포도컴)
이미지 확대보기삿포로맥주의 브랜드 매니저는 “삿포로의 대자연 속에서 143년을 이어온 삿포로맥주의 철학과 장인정신, 그리고 삿포로 오리진(Origin)으로서의 가치와 더불어 삿포로의 모든 것이 담긴 삿포로맥주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삿포로 그대로 삿포로’를 이번 광고의 슬로건으로 결정했다”며 “이 모든 삿포로맥주의 가치를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삿포로 현지에서 직접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삿포로 여행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삿포로맥주와 함께 했던 그 때의 즐거운 추억이, 아직 가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는 광활한 삿포로의 대자연 속에서 탄생한 삿포로맥주의 매력이 이번 광고를 통해 그대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수하고 깨끗한 삿포로의 대자연과 상큼한 미소가 인상적인 배우 설인아의 매력이 그대로 담긴 삿포로맥주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TV와 삿포로맥주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