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히든랩’이 ‘서울재즈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즐거운 도시 여성들을 위해 더욱더 시원하게 페스티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신제품 ‘오픈 유어 아이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히든랩의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은 냉장고 컨셉의 청량감과 즉각 쿨링 효과뿐 아니라 3중 보습과 함께 지속되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세럼과 크림, 팩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오픈 유어 아이스’ 론칭 프로모션으로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체험 존, 광고 모델 문채원의 등신대와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 우수 리뷰어를 선정하여 에코백 증정과 럭키드로우 포토 SNS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참여자 전원이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축제의 즐거움이 더 배가 되고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를 경험해볼 수 있다.
히든랩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 성황리에 진행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에 즐거운 도시 여성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 위해 부스 프로모션으로 참가하게 되었다”라며, “초여름 날씨의 자외선을 피할 수 없는 외부에서의 축제에서 히든랩과 함께 한다면 피부 적정온도 31'C를 유지해주는 쿨링 효과뿐 아니라 보습,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어 보다 시원하고 건강하게 축제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은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