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운영

기사입력:2018-05-09 10:37:00
후오비 코리아,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 위한 오프라인 고객센터 운영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이용 고객들의 전문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10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되며, 내방 고객들이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카페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고객 만족 서비스 경영을 선언한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개장하고, 전문 정규직 상담 직원 3명이 제공하는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감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동시에 온라인 고객 상담 서비스 향상을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동시 상담 가능 최대 인력을 100여명 수준까지 끌어올려 전반적인 서비스 향상을 꾀할 예정이다.

후오비는 오프라인 상담센터를 통해 후오비 코리아 사이트 이용 방법부터 암호화폐 거래 안내, 금융 피해 발생 시 신고 및 대처 방안 안내 등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이 느낄 수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과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390,000 ▼88,000
비트코인캐시 800,500 ▼3,500
비트코인골드 66,700 ▼600
이더리움 5,08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5,890 ▼180
리플 886 ▲1
이오스 1,511 ▼9
퀀텀 6,635 ▼9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500,000 ▼55,000
이더리움 5,09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45,860 ▼280
메탈 3,233 ▼9
리스크 2,862 ▼22
리플 886 ▲0
에이다 924 ▼4
스팀 479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299,000 ▼151,000
비트코인캐시 799,000 ▼4,000
비트코인골드 67,700 ▲750
이더리움 5,082,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45,740 ▼290
리플 884 ▼1
퀀텀 6,650 ▼50
이오타 51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