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지난 2월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13개 산업군 1300개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ㆍ모바일 조사, 일대일 유선 조사를 진행해 산출했다. 시원스쿨은 총 27.00점으로 경쟁 업체(평균 23.28점) 보다 높은 점수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온 시원스쿨의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돼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컨텐츠와 수준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