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더모코스메틱 부문 대상 수상

기사입력:2018-04-20 09:47: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더모코스메틱 부문에 1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함께 공동 개발한 충성도 평가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5가지 항목에 점수를 매겨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포럼이다.

유리아쥬는 5가지 평가 항목에서 총 26.07점으로 경쟁 업체(평균 23.67점) 대비 10% 이상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유리아쥬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부분이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유리아쥬 제품에는 유리아쥬만의 체액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천연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수분공급과 진정케어가 가능하다.“며 “천연등장액 온천수를 기초로 한 유리아쥬의 우수한 품질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5.75 ▲52.73
코스닥 862.23 ▲16.79
코스피200 363.60 ▲7.6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629,000 ▼323,000
비트코인캐시 701,000 ▼2,000
비트코인골드 49,300 ▲200
이더리움 4,581,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39,100 ▼90
리플 772 0
이오스 1,212 ▼2
퀀텀 5,870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71,000 ▼339,000
이더리움 4,588,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39,050 ▼150
메탈 2,510 ▲15
리스크 2,426 ▼9
리플 773 ▼1
에이다 695 ▲3
스팀 42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558,000 ▼351,000
비트코인캐시 700,000 ▲5,000
비트코인골드 49,860 0
이더리움 4,577,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8,920 ▲30
리플 771 ▼1
퀀텀 5,855 0
이오타 354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