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마인드 블로워 X 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는 이탈리아 '10 꼬르소꼬모(10 Corso Como)', 미국 '핑크 돌핀(Pink Dolphin)', 한국 '카시나(Kasina)' 등 전 세계 8개국, 47개 유명 편집숍 및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 각기 다른 개성을 담은 마인드 블로워를 선보이는 것을 골자로 한다.
총 47가지 버전으로 재탄생한 마인드 블로워는 미국 뉴욕과 LA, 일본 도쿄, 대한민국 서울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내 마인드 블로워 팝업스토어 및 협업 파트너의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매번 기대를 뛰어넘는 이색 협업으로 패션 피플의 주목을 받아온 휠라가 이번에는 글로벌 단위 콜라보 프로젝트를 실시, 전 세계 브랜드 팬들과 조우할 계획"이라며, "휠라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마인드 블로워를 매개로 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휠라가 지닌 감성적 가치를 많은 이들과 공유해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