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노아프로젝트 '씨호스 씨러브' 뮤지션 헤이즈 (사진=코오롱FnC)
이미지 확대보기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은 “자연이 파괴되면 아웃도어 패션의 존재 이유가 흔들린다.”며 “이번 시즌 4회째를 맞이한 노아프로젝트는 한국 최초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땅히 해야 할 마케팅 활동이자 새로운 형태의 CSR 활동이다. “고 밝혔다.
씨 호스 씨 러브(SEA HORSE SEA LOVE) 컬렉션: 상품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 ‘씨 호스 씨 러브’ 컬렉션은 멸종 위기에 처한 해마의 서식지인 반짝이는 울릉도 바다를 모티브로 한 상품 군으로, 티셔츠, 원피스, 재킷, 팬츠,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다.
기존 아웃도어와는 차별화된 옐로우, 블루 등 원색적인 컬러와 과감한 프린트, 판초형 재킷, 비치드레스 등 캐주얼에 가까운 아이템으로 기존 고객들은 물론, 1020세대들의 취향과 봄•여름 시즌 분위기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멸종위기에 처한 동식물 보호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 증진을 위해 씨 호스 씨 러브 컬렉션 상품은 본 캠페인을 설명하는 별도의 택을 부착할 예정이다.
해당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의 10%는 해양환경공단에 기부되어 울릉도의 바다환경 개선 및 멸종 위기에 처한 해마의 개체 수를 늘리는데 쓰여진다. 또한, 컬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매장에 방문하여 1,000원 이상을 기부하면 노아프로젝트 위시팔찌를 증정한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