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31일까지 10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도시 속 지친 여성들이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수분 라이프를 되찾을 수 있는 ‘워터바’의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인 22일에는 라네즈의 모델 박서준이 참석해 워터바의 오픈과 워터뱅크 에센스의 리뉴얼 출시를 축하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워터뱅크 신제품 전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 피부 진단을 통해 라네즈만의 보습 레시피를 제안받을 수 있다. 진단 결과에 따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워터뱅크 제품을 추천받고, 워터뱅크 에센스의 주요 원료인 신선한 채소로 만든 건강 주스도 제공받는다.
특히, 팝업스토어 공간은 라네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새롭게 재탄생한 워터뱅크 라인의 건강한 원료를 의미하는 그린을 중심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끌었다. 위트 있게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디지털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의 모든 구간을 체험하면 특별 제작된 워터바 자판기에서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뽑을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