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는 불에 직접 구운 100% 순쇠고기 더블 패티와 고소한 풍미의 더블 치즈 조합으로 정통 아메리칸 치즈버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다. 뉴올리언스치킨버거는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패티에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한 제품으로, 뉴올리언스에서 탄생한 잠발라야 소스의 감칠맛과 매운맛이 조화로운 이국적인 맛의 치킨 버거다.
버거킹은 TV CF 온에어와 함께 오는 4월 1일까지 ‘킹대킹’ 빅매치의 승자를 선정하는 소비자 투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킹대킹 이벤트사이트에서 두 버거 중 본인이 선호하는 버거에 직접 투표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 카카오 미니 스피커,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신메뉴 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와 스테디셀러 뉴올리언스치킨버거에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하며 올 봄 버거의 왕을 가리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벤트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향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