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회의나 모임 등 단체 식사가 필요한 여러 상황에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본도시락이 부합한 결과로 분석된다. 실제로 본도시락은 전 메뉴에 흑미밥을 제공하고 영양가 높은 한식 반찬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으로, 제철 식재료 중심의 시즌별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건강하면서도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본도시락은 이러한 단체 도시락 매출 신장에 힘입어 올해 본도시락 단체 주문 매출 목표치를 20억 원으로 계획했다. 이는 지난해 대비 약 30% 이상 성장한 수치로, 본도시락의 차별화된 맛과 영양,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 구성을 바탕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